032 218 9617

CEO인사말

상급 종합병원인 (의)길의료재단 인천길병원의 ICT 인프라 구축을 기반으로 설립되어, 지난 20여 년간 대한민국 의료정보 시스템 구축 분야에서 선두 주자로 지속적인 성장을 한 (주)엠씨씨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과 새로운 변화에 맞춰 ‘헬스케어 ICT 전문기업’ ㈜이원헬스케어로 다시 태어나게 되었습니다.

최근 국내외적으로 최첨단 ICT 기술 기반사업들이 급성장하면서, 헬스케어 ICT 시장에서도 ①공간의 한계를 극복한 클라우드 정보환경, ②핀테크의 새로운 혁신인 디지털 원장 블록체인 기술, ③의료분야에도 밀접히 다가온 인공지능 알고리즘, ④의료 데이터가 보유기업에서 활용기업으로 공유되는 마이데이터사업 및 데이터병원경영 등 다양한 혁신들이 도입되고 있습니다.

당사는 포스트 코로나19 시대에 우리의 고객분들 이 사회적 및 경제적 환경 변화 속에서도 빠르게 대응하실 수 있도록, 최첨단 ICT R&D 분야에도 집중 투자하고 있으며, 산출된 R&D 결과물들은 병원 의료정보시스템에 접목하여 급변하는 의료 환경 속에서도 고객분 들의 경쟁력이 향상되실 수 있도록 꾸준한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.

특히 고객분들 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하여 신규개원병원 및 기존 병원들의 잠재적인 needs를 지속적으로 분석할 뿐 아니라 감성으로도 고객을 이해해 나갈 수 있도록 ㈜이원헬스케어 임직원 일동은 다 함께 고객 중심의 IT 기업문화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.

앞으로도 ㈜이원헬스케어는 고객에게 미래병원모델의 기틀을 마련해 드리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 및 서비스 향상에 매진할 것을 약속드리며 저희가 가는 길에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.

㈜이원헬스케어 대표이사 이덕구